교학사 교과서 다운로드

By | February 10, 2020

개방형 교과서는 자유롭게 사용, 적응 및 배포할 수 있도록 자금을 지원하고 출판하고 라이선스를 부여받은 교과서입니다. 이 책은 자신의 품질을 평가하기 위해 다양한 대학의 교수진에 의해 검토되었습니다. 이 책은 무료로 다운로드하거나 저렴한 비용으로 인쇄 할 수 있습니다. 모든 교과서는 여러 고등 교육 기관에서 사용됩니다. 또는 기관, 학술 사회 또는 전문 조직과 제휴. 도서관에는 현재 692개의 교과서가 포함되어 있으며, 더 많은 교과서가 항상 추가되고 있습니다. 이 사이트의 교과서의 대부분은 PDF이며, 그 중 일부는 EPUB입니다. 그들 모두는 DRM이 없습니다. 당신은 완전히 무료로 이러한 검색 엔진에서 교과서를 얻을 수 없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매우 낮은 가격에이 책을 구입 가능성이 높습니다, 같은 80% – 90% 떨어져. 무엇보다, 당신은 전자 책보다는 실제 책을 얻을 것이다.

책의 세부 정보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지 않으면 가짜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다운로드” 텍스트 아래의 URL을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이 기사를 작성할 때 다운로드 URL은 모두 http://longfiles.com 시작됩니다. 이 고전적이고 창의적인 웹 사이트는 책 애호가를위한 선물입니다. 그들은 당신에게 한 곳에서 함께 고전과 일반적인 작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서이 웹 사이트에 무료로 교과서를 얻을! 일단 당신이 이 판매자를 취급하면, 당신은 그들의 과실로 인한 손실을 초래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는 보험에 가입되어 있기 때문에 실수로 인한 손해에 대해 보상을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VitalSource는 매우 경험이 풍부한 노동자를 고용했다.

따라서, 당신은 그들의 교과서 또는 서비스를 추구 하면 자격을 갖춘 프로에 의해 참석 될 것 이다. 여기에 내 의견으로는 상위 3 교과서 검색 엔진입니다 : bookboon에서 무료 교과서를 다운로드하려면 이메일, 연구 또는 직장, 전공 및 학교를 포함한 4 개의 개인 정보를 제공해야합니다. 웹 사이트는 제 3 자 조직과 귀하의 개인 데이터를 공유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이 정보를 입력하지 않으려면 월 $3.99의 프리미엄 서비스에 가입할 수도 있습니다. 프리미엄 계정으로 당신은 또한 무료로 비즈니스 책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Ebook-dl.com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있는 전자 책의 번호를 호스팅합니다. 그것은 최고의 디지털 라이브러리입니다. 과학, 비즈니스, 예술, 정치 와 같은 주제와 관련된 모든 유형의 교과서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그들은 또한 20 개 이상의 언어로 잡지와 신문의 수를 제공합니다.

전자 잡지는 다양한 유형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쉽게 모든 책과 잡지를 무료로 여기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사이트는 연구자, 학생, 사서 및 무료로 좋은 책을 찾고있는 사람에게 가장 적합합니다. Ebook-dl.com 문학, 정부, 해부학, 신화, 종교를 포함한 모든 교과서를 제공합니다. 모빌리티는 앱과 전자책 소스에 대한 포럼입니다. 나는 전자 책 섹션에 매우 감동. 특히 교과서에 대한 전자 책에 대한 스레드와 토론의 톤이있다. 교과서를 읽는 것은 당신의 마음을 넓힐뿐만 아니라 우리가 살고있는이 세상에 대한 지식과 이해를 선명하게하는 확실한 방법입니다. 기본적으로, 교과서가 필요한 경우, 그것은 당신이 당신에게 제품을 제공 할 공급 업체를 확보 할 수 있도록 연구를 수행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는 장기적으로 큰 혜택의 차례것입니다. 운동학 기초에이 교과서는 학생들이 두 차원에서 모션, 가속, 상대 모션 및 가속 운동과 같은 주제에 대한 개념과 규칙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우선, 교과서를 위해 특별히 만들어진 검색 엔진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위의 웹 사이트와 는 달리, 이 책은 PDF, ePUB, 킨들 및 TXT와 같은 더 많은 형식의 책을 포함합니다. PDF는 이 사이트에서 가장 일반적인 형식입니다. 사용자는 소설, 논픽션, 학술, 교과서, 고전, 소설 오디오북, 논픽션 오디오북, 동화책 등 여러 카테고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Category: Uncategorized